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 Ming Cui(cui Mi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 Ming Cui(cui Ming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류미현 ( Mi Hyun Ryu )
1건
이승신 ( Seung Sin Lee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두영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윤영
1건
김은정
1건
김주이
1건
노승림
1건
박수정
1건
송윤희
2건
심진예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민
1건
이지혜
3건
이태화
1건
장문영
1건
정한호
1건
주영주
1건
채형준
1건
채형준
1건
최윤정
1건
연구자관계도
( Ming Cui(cui Ming )
'( Ming Cui(cui Mi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569
10
11.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xpandedtechnologyacceptancem ...
1
1
100.0%
repurchase intentions
13
1
7.7%
tv home shopping
39
1
2.6%
확장된 기술수용 모델
67
1
1.5%
tv홈쇼핑
69
1
1.4%
consumption value
169
1
0.6%
소비가치
318
1
0.3%
재구매 의도
504
1
0.2%
satisfaction
3,295
1
0.0%
만족도
2,094
1
0.0%
계
6,569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 Ming Cui(cui Ming )'
의 발표논문(1)
TV홈쇼핑의 소비가치가 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기반으로
( Ming Cui(cui Ming )
이승신 ( Seung Sin Lee )
류미현 ( Mi Hyun Ryu )
한국소비자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