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황선진 ( Sun Jin Hwa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황선진 ( Sun Jin Hwang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양혜정 ( Hye Jung Yang )
1건
허유진 ( You Jin Huh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태민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양재장
1건
이경렬
1건
이상봉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승곤(Seung-Kon Lee)
2건
이용기
1건
이준환
1건
전종우
3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최경순
1건
최성임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황선진 ( Sun Jin Hwang )
'황선진 ( Sun Jin Hwa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536
16
22.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undleticketpromotionstrategy
1
1
100.0%
번들티켓판촉전략
1
1
100.0%
spa브랜드유형
2
1
50.0%
sales promotion type
3
1
33.3%
판매촉진유형
3
1
33.3%
scarcity message
17
1
5.9%
spa brand
28
1
3.6%
희소성 메시지
36
1
2.8%
price sensitivity
47
1
2.1%
purchase intentions
60
1
1.7%
가격민감도
78
1
1.3%
purchasing intention
147
1
0.7%
involvement
290
1
0.3%
관여도
295
1
0.3%
구매의도
1,528
2
0.1%
계
2,536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황선진 ( Sun Jin Hwang )'
의 발표논문(2)
공연 번들티켓 판촉전략과 희소성메시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객의 관여도를 중심으로-
허유진 ( You Jin Huh )
황선진 ( Sun Jin Hwang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과학문화전시디자인연구소
[2014]
소비자의 가격민감도에 따른 SPA브랜드 유형과 판매촉진 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혜정 ( Hye Jung Yang )
황선진 ( Sun Jin Hwang )
한국패션디자인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