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선희 ( Sun Hee K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선희 ( Sun Hee Kim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고아라 ( A Ra Ko )
1건
이지민 ( Jimin Lee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유경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2건
양재장
1건
윤각
2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차승봉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김선희 ( Sun Hee Kim )
'김선희 ( Sun Hee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583
20
7.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ustainability management fit
2
1
50.0%
지속가능경영활동 적합성
2
1
50.0%
소비자지각
14
1
7.1%
sns marketing
30
1
3.3%
consumer perception
42
1
2.4%
sns마케팅
53
1
1.9%
consumer satisfaction
89
1
1.1%
brand attitude
228
2
0.9%
continuous use intention
107
1
0.9%
소비자만족
116
1
0.9%
지속적 사용의도
106
1
0.9%
브랜드 태도
520
2
0.4%
tam
301
1
0.3%
기술수용모델
392
1
0.3%
purchase intention
1,053
2
0.2%
구매의도
1,528
2
0.1%
계
4,583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선희 ( Sun Hee Kim )'
의 발표논문(2)
패션 브랜드의 SNS 마케팅에 관한 연구 - 기술 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
고아라 ( A Ra Ko )
김선희 ( Sun Hee Kim )
복식문화학회
[2014]
SPA 브랜드의 지속가능경영 활동 적합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선희 ( Sun Hee Kim )
이지민 ( Jimin Lee )
복식문화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