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손영곤(Sohn, Youngko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손영곤(Sohn, Youngkon)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5)
신일기(Shin, Ilgi)
2건
김운한(Kim, Woon han)
1건
김현정(Kim, Hyun-Jung)
1건
이진우(Lee, Jinwoo)
1건
정윤재(Jung, Yoonja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유승엽 ( Seung-yeob Yu )
2건
김병희
1건
김상훈
2건
김윤희
2건
김지은(Jieun Kim)
1건
김지훈
1건
남인용(Inyong Nam)
2건
박정선
1건
박현수
4건
송유진
1건
이경렬
1건
이경식
1건
이승민(Lee, Seung Min)
3건
이준환
1건
이태희
1건
정의준
1건
조창환
1건
최은영
1건
표민찬(Minchan Pyo)
1건
한상필
1건
연구자관계도
손영곤(Sohn, Youngkon)
'손영곤(Sohn, Youngk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36
28
2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ceptualtypesofhorse-riding
1
1
100.0%
soft adventure sports
1
1
100.0%
승마 콘셉트 유형
1
1
100.0%
추론수준이론
1
1
100.0%
utilitarian product
5
1
20.0%
모험스포츠
8
1
12.5%
hedonic product
13
1
7.7%
advertising effect
28
2
7.1%
time pressure
16
1
6.3%
temporal distance
35
2
5.7%
시간압박
23
1
4.3%
실용재
26
1
3.8%
시간적거리감
27
1
3.7%
temporal distance
28
1
3.6%
시간적 거리
57
2
3.5%
construal level theory
35
1
2.9%
construal-leveltheory
34
1
2.9%
쾌락재
34
1
2.9%
광고효과
183
2
1.1%
소셜커머스
139
1
0.7%
해석 수준 이론
144
1
0.7%
regulatory focus
160
1
0.6%
social commerce
164
1
0.6%
조절초점
273
1
0.4%
계
1,436
2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손영곤(Sohn, Youngkon)'
의 발표논문(3)
광고소구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손영곤(Sohn, Youngkon)
정윤재(Jung, Yoonjae)
이진우(Lee, Jinwoo)
신일기(Shin, Ilgi)
한국광고홍보학회
[2014]
조절 초점 성향과 해석수준이 모험스포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김운한(Kim, Woon han)
손영곤(Sohn, Youngkon)
김현정(Kim, Hyun-Jung)
한국광고홍보학회
[2015]
소비자가 인식하는 구매 시기와 제품 유형의 시간적 거리감이 광고 정보처리 과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손영곤(Sohn, Youngkon)
신일기(Shin, Ilgi)
한국광고홍보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