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유재웅(Jae Woong Yoo)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유재웅(Jae Woong Yoo)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진용주(Young Ju Ji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2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유경
1건
박래규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현선
1건
양재장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윤각
1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1건
전혜상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연구자관계도
유재웅(Jae Woong Yoo)
'유재웅(Jae Woong Yo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29
9
29.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redibilityofcelebrity
1
1
100.0%
모델과제품부합
1
1
100.0%
attitudetowardadvertisement
2
1
50.0%
attitudetowardbrand
10
1
10.0%
celebrity
30
1
3.3%
유명인
47
1
2.1%
광고태도
265
1
0.4%
브랜드 태도
520
1
0.2%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계
1,929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유재웅(Jae Woong Yoo)'
의 발표논문(1)
유명인 모델과 광고제품 부합도가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효과
유재웅(Jae Woong Yoo)
진용주(Young Ju Jin)
한국광고홍보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