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진용주(Young Ju Ji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진용주(Young Ju Jin)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4)
김광협 ( Gwang Hyep Kim )
1건
박창일 ( Chang Il Park )
1건
유재웅(Jae Woong Yoo)
1건
황성분 ( Seong Boon Hwa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2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유경
1건
박래규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현선
1건
양재장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윤각
1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1건
전혜상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연구자관계도
진용주(Young Ju Jin)
'진용주(Young Ju J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585
19
26.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redibilityofcelebrity
1
1
100.0%
모델과제품부합
1
1
100.0%
attitudetowardadvertisement
2
1
50.0%
globalcorporatecommunication
2
1
50.0%
national brand power
2
1
50.0%
글로벌 기업커뮤니케이션
2
1
50.0%
attitude toward company
3
1
33.3%
brandpower
5
1
20.0%
브랜드파워
9
1
11.1%
attitudetowardbrand
10
1
10.0%
celebrity
30
1
3.3%
기업 태도
45
1
2.2%
유명인
47
1
2.1%
국가브랜드
60
1
1.7%
광고태도
265
1
0.4%
purchase intention
1,053
2
0.2%
브랜드 태도
520
1
0.2%
구매의도
1,528
1
0.1%
계
3,585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진용주(Young Ju Jin)'
의 발표논문(2)
유명인 모델과 광고제품 부합도가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효과
유재웅(Jae Woong Yoo)
진용주(Young Ju Jin)
한국광고홍보학회
[2014]
국가 브랜드파워를 활용한 기업커뮤니케이션이 현지국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효과: 중국지역에 대한 한국기업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김광협 ( Gwang Hyep Kim )
황성분 ( Seong Boon Hwang )
진용주(Young Ju Jin)
박창일 ( Chang Il Park )
한국지역언론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