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황진수 ( Jin Soo Hwa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황진수 ( Jin Soo Hwang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박슬기 ( Seul Gi Park )
1건
이광호 ( Kwang Ho Lee )
1건
현성협 ( Sung Hyup Hyun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재완 ( Jae Wan Kang )
1건
김영욱
1건
유명강
2건
유현재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기록
1건
이상희(Sanghee Lee)
1건
이진호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전익기
1건
정갑연
1건
정권혁
1건
정유진
1건
정혜정(Hye Jeong Chung)
1건
정효선(Jung, Hyo Sun)
1건
최은진(Eun Jin Choi)
1건
최진아
1건
허진(Hur, Jin)
1건
현성협 ( Sung Hyup Hyun )
2건
현성협(Hyun, Sung-hyup)
2건
연구자관계도
황진수 ( Jin Soo Hwang )
'황진수 ( Jin Soo Hwa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70
13
26.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1
0.1%
주제어
다른고객들의지각
1
1
100.0%
브랜드동일성
1
1
100.0%
브랜드고급화
2
1
50.0%
faceconsciousness
4
1
25.0%
customerinvolvement
6
1
16.7%
brandprestige
16
2
12.5%
other customer perception
8
1
12.5%
brand identification
53
1
1.9%
brand preference
52
1
1.9%
체면 민감성
61
1
1.6%
word-of-mouth
85
1
1.2%
계
1,470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황진수 ( Jin Soo Hwang )'
의 발표논문(2)
연구논문(硏究論文) : 컨벤션센터 방문객의 다른 고객들의 지각이브랜드 고급화 형성에 미치는 영향: 체면민감성의 조절효과
이광호 ( Kwang Ho Lee )
황진수 ( Jin Soo Hwang )
현성협 ( Sung Hyup Hyun )
한국관광학회
[2014]
브랜드 고급화가 브랜드 선호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고객 관여도의 조절효과-
박슬기 ( Seul Gi Park )
황진수 ( Jin Soo Hwang )
한국호텔리조트학회(구 한국호텔리조트카지노산학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