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최진아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최진아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김재진
2건
이기록
1건
황지환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장인실 ( Insil Chang )
1건
강도원
1건
강진희(Jin Hee Kang)
3건
김상현
1건
김윤영
1건
김종운(Kim Jong-Un)
1건
박동균
1건
박동균
1건
신재익
1건
오문향(Oh, Munhyang)
1건
윤만희
1건
이경렬
2건
이미애(Lee, Mi-Aie)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1건
정명희
1건
조창환
2건
채형준
1건
채형준
1건
홍민정(Hong, Minjung)
2건
연구자관계도
최진아
'최진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11
26
22.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umerspersonality
1
1
100.0%
possession mimicry
1
1
100.0%
소유물 모방
1
1
100.0%
branddistinctiveness
2
1
50.0%
brandevangelism
2
1
50.0%
브랜드 에반젤리즘
2
1
50.0%
brandcommunityidentification
3
1
33.3%
브랜드 독특성
3
1
33.3%
브랜드 커뮤니티 동일시
3
1
33.3%
brandsalience
4
1
25.0%
소비자 성격
4
1
25.0%
브랜드 현저성
9
1
11.1%
need for uniqueness
14
1
7.1%
brand reputation
22
1
4.5%
독특성 욕구
26
1
3.8%
self-construal
37
1
2.7%
emotionalresponses
39
1
2.6%
브랜드 명성
45
1
2.2%
brand identification
53
1
1.9%
자기해석
62
1
1.6%
사회적 거리
74
1
1.4%
social distance
117
1
0.9%
브랜드동일시
109
1
0.9%
repurchase intention
387
1
0.3%
재구매 의도
470
1
0.2%
감정
921
1
0.1%
계
2,411
2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최진아'
의 발표논문(2)
"사회적 거리, 자기해석, 독특성 욕구가 소유물 모방으로 인한 피모방자의 감정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재진
황지환
최진아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5]
브랜드 및 소비자 성격 특성이 동일시와 브랜드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 : 컬트브랜드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김재진
최진아
이기록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