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강'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486 |
1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23
|
1
|
|
주제어 |
Social face
|
2
|
1
|
|
Impulse buying tendency
|
3
|
1
|
|
Impulse buying
|
10
|
1
|
|
Social-face sensitivity
|
10
|
1
|
|
광고홍보학
|
14
|
1
|
|
충동구매 성향
|
14
|
1
|
|
체면 민감성
|
61
|
2
|
|
충동구매
|
85
|
2
|
|
제품 관여도
|
61
|
1
|
|
체면
|
91
|
1
|
|
소비자만족
|
116
|
1
|
|
만족
|
799
|
1
|
|
satisfaction
|
3,197
|
1
|
|
계 |
|
4,486 |
1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