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오재신 ( Jae Sin Oh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오재신 ( Jae Sin Oh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김대업 ( Dae Eop Kim )
2건
정기한 ( Ki Han Ju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기영(Ki-Young Kim)
4건
김동수
1건
김동수
1건
김만종
1건
김명애
1건
김윤영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영주
1건
박용호
1건
심우극
1건
염영희
1건
윤각
1건
윤만희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지혜
1건
주영주
1건
차희원
1건
연구자관계도
오재신 ( Jae Sin Oh )
'오재신 ( Jae Sin Oh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982
17
18.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tributionexpenditure
1
1
100.0%
single indicator model
1
1
100.0%
messagevalence
2
1
50.0%
매개및조절효과
6
1
16.7%
moderate effect
16
2
12.5%
mediate effect
9
1
11.1%
consumerdecisionmaking
11
1
9.1%
tobins q
36
1
2.8%
기부금
84
1
1.2%
roa
87
1
1.1%
재무적 성과
146
1
0.7%
financial performance
371
1
0.3%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402
1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
658
1
0.2%
customer satisfaction
831
1
0.1%
고객만족
1,321
1
0.1%
계
3,982
1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오재신 ( Jae Sin Oh )'
의 발표논문(2)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의 매개 및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대업 ( Dae Eop Kim )
정기한 ( Ki Han Jung )
오재신 ( Jae Sin Oh )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14]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서 메시지 방향성의 조절적 효과: 수산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김대업 ( Dae Eop Kim )
오재신 ( Jae Sin Oh )
한국유통경영학회(구 한국유통정보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