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대철 ( Dae Cheol K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대철 ( Dae Cheol Kim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배은송 ( Eun Song Bae )
1건
배준철 ( Jun Chul Bae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기영(Ki-Young Kim)
3건
김동수
1건
김동수
1건
김명애
1건
김영옥
1건
김윤영
1건
김현철
1건
나운환(Na Woon Hwan)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심우극
1건
염영희
1건
윤만희
1건
윤혜현(Yoon, Hye-Hyun)
2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해영
1건
정지은
1건
조철호(Chul-Ho Cho)
2건
연구자관계도
김대철 ( Dae Cheol Kim )
'김대철 ( Dae Cheol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826
19
18.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xitintention.
1
1
100.0%
negativeemotionalresponse
1
1
100.0%
부정적감정반응성
1
1
100.0%
family restaurants
10
1
10.0%
이탈의도
17
1
5.9%
수용가능성
22
1
4.5%
fuzzy theory
28
1
3.6%
waiting time
30
1
3.3%
quality function deployment
43
1
2.3%
패밀리 레스토랑
43
1
2.3%
대기시간
52
1
1.9%
qfd
60
1
1.7%
acceptability
72
1
1.4%
airline
93
1
1.1%
service quality
773
2
0.3%
customer satisfaction
831
1
0.1%
고객만족
1,321
1
0.1%
서비스 품질
1,428
1
0.1%
계
4,826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대철 ( Dae Cheol Kim )'
의 발표논문(2)
패밀리 레스토랑의 부정적 대기경험과 수용가능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김대철 ( Dae Cheol Kim )
배준철 ( Jun Chul Bae )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14]
QFD와 Fuzzy를 활용한 항공사 서비스품질 향상 방안
김대철 ( Dae Cheol Kim )
배은송 ( Eun Song Bae )
한국생산성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