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기한 ( Ki Han Chu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정기한 ( Ki Han Chung )
발표논문( 6)
공동연구자( 6)
신재익(Jae Ik Shin)
3건
김복남 ( Bok Nam Kim )
2건
박세현(Se hyeon Park)
1건
장형유 ( Hyeong Yu Jang )
1건
최명국(Choi-Myeong Guk)
1건
황인호 ( In Ho Hwa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희 ( Kyung Hee Kim )
1건
김경희
2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명애
3건
김영민
1건
김윤영
1건
김은주
1건
김현철
1건
손희숙
2건
신자현
1건
심우극
1건
염영희
3건
윤각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은주
1건
이정민
2건
이정민 ( Jung Min Lee )
1건
임부연(Lim, Boo-Yeun)
1건
전재희
2건
연구자관계도
정기한 ( Ki Han Chung )
'정기한 ( Ki Han Chung )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330
46
16.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5
0.1%
주제어
와인바
2
2
100.0%
의료관광구매의도
1
1
100.0%
UNESCOs list of Intangibl ...
2
1
50.0%
난장형 축제
2
1
50.0%
와인 바 이미지
4
2
50.0%
전도형 축제
2
1
50.0%
service marketing mix
6
2
33.3%
서비스마케팅믹스
7
2
28.6%
신제품 구매의도
6
1
16.7%
감각적 혁신성
7
1
14.3%
한류관여도
7
1
14.3%
인지적 혁신성
8
1
12.5%
축제성
11
1
9.1%
Consumer Innovativeness
31
1
3.2%
구술문화
36
1
2.8%
price-sensitivity
52
1
1.9%
중국 관광객
65
1
1.5%
가격민감도
78
1
1.3%
medical tourism
122
1
0.8%
의료관광
211
1
0.5%
Perceived Risk
269
1
0.4%
Purchase intention
283
1
0.4%
customer loyalty
451
2
0.4%
hallyu
235
1
0.4%
고객 충성도
471
2
0.4%
image
608
2
0.3%
지각된 위험
328
1
0.3%
chinese
472
1
0.2%
customer satisfaction
831
2
0.2%
고객만족
1,321
2
0.2%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storytelling
752
1
0.1%
계
17,330
4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정기한 ( Ki Han Chung ) '
의 발표논문(6)
"서비스마케팅믹스, 와인바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복남 ( Bok Nam Kim )
정기한 ( Ki Han Chung )
신재익(Jae Ik Shin)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
"서비스마케팅믹스, 와인바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복남 ( Bok Nam Kim )
정기한 ( Ki Han Chung )
신재익(Jae Ik Shin)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
한류가 의료관광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기한 ( Ki Han Chung )
최명국(Choi-Myeong Guk)
한국지반공학회
[2015]
소비자 혁신성이 스마트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세현(Se hyeon Park)
정기한 ( Ki Han Chung )
대한경영학회
[2016]
해외관광목적지의 환경단서, 여행사역할, 이미지, 만족 간의 관계
신재익(Jae Ik Shin)
황인호 ( In Ho Hwang )
정기한 ( Ki Han Chung )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05]
전환비용, 고객애호도, 브랜드 선호도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장형유 ( Hyeong Yu Jang )
정기한 ( Ki Han Chung )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