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마케팅믹스, 와인바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김복남 ( Bok Nam Kim )
정기한 ( Ki Han Chung )
신재익(Jae Ik Shin)
한국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마케팅믹스, 와인바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김복남 ( Bok Nam Kim )
정기한 ( Ki Han Chung )
신재익(Jae Ik Shin)
한국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류가 의료관광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기한 ( Ki Han Chung )
최명국(Choi-Myeong Guk)
한국지반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 혁신성이 스마트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세현(Se hyeon Park)
정기한 ( Ki Han Chung )
대한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해외관광목적지의 환경단서, 여행사역할, 이미지, 만족 간의 관계
-
신재익(Jae Ik Shin)
황인호 ( In Ho Hwang )
정기한 ( Ki Han Chung )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환비용, 고객애호도, 브랜드 선호도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
장형유 ( Hyeong Yu Jang )
정기한 ( Ki Han Chung )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