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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마케팅믹스, 와인바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신재익(Jae Ik Shin)
김복남 ( Bok Nam Kim )
정기한 ( Ki Han Chung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신재익(Jae Ik Shin)
김복남 ( Bok Nam Kim )
정기한 ( Ki Han Chung )
주제어
Customer Loyalty
customer satisfaction
image
Service marketing mix
고객 충성도
고객만족
서비스마케팅믹스
와인 바 이미지
와인바
참고문헌( 54)
유사주제 논문( 13,287)
경영관리 9,595건
고객만족 1,320건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image 607건
고객 충성도 470건
customer loyalty 450건
서비스마케팅믹스 6건
service marketing mix 5건
와인 바 이미지 3건
와인바 1건
인용/피인용
서비스마케팅믹스, 와인바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 ...
' 서비스마케팅믹스, 와인바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customer loyalty
customer satisfaction
image
service marketing mix
고객 충성도
고객만족
서비스마케팅믹스
와인 바 이미지
와인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93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customer loyalty
451
0
0.0%
customer satisfaction
831
0
0.0%
image
608
0
0.0%
service marketing mix
6
0
0.0%
고객 충성도
471
0
0.0%
고객만족
1,321
0
0.0%
서비스마케팅믹스
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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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 바 이미지
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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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바
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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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13,29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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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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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마케팅믹스, 와인바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확장된 서비스 믹스요인의 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기업신뢰감의 매개적 역할
정진철
대한경영학회지 17 (5) : 2211 ~ 2236
[2004]
호텔⋅외식산업 주장관리실무
김용순
대왕사
[2004]
한국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일본 관광객의 지각에 관한 연구
윤혜정
외식경영연구 6 (2) : 27 ~ 45
[2003]
패밀리레스토랑의 추가마케팅믹스가 고객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연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2 (5) : 575 ~ 581
[2007]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마케팅믹스가 외식고객의 가치에 미치는 영향 (서울지역의 패밀리레스토랑을 위주로)
윤태환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5 (3) : 306 ~ 316
[2009]
패밀리레스토랑 점포이미지를 이용한 시장세분화와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이상건
외식경영연구 9 (1) : 197 ~ 216
[2006]
커피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
진양호
외식경영연구 15 (4) : 321 ~ 342
[2012]
점포충성도에 대한 전환장벽과 고객만족의 영향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조광행
경영학연구 28 (1) : 127 ~ 149
[1999]
외식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마케팅 믹스가 관계품질, 몰입, 그리고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규철
상품학연구 28 (6) : 29 ~ 41
[2010]
와인전문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SERVICESCAPE)가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민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3) : 391 ~ 400
[2012]
와인에 대한 위험요인과 지각된 가치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상건
호텔관광연구 13 (1) : 276 ~ 289
[2011]
와인바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점포이미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현모
외식경영연구 12 (2) : 183 ~ 203
[2009]
와인바 이용객의 만족도가 재방문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영효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 (3) : 69 ~ 86
[2006]
와인레스토랑 점포이미지의 세분시장 고객유형별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연구
전인호
관광산업연구 3 (2) : 27 ~ 50
[2009]
와인공급업체와 외식업체간 B2B 관계마케팅 요인에 관한 연구
전현모
한국조리학회지 16 (3) : 188 ~ 204
[2010]
와인 바 선택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와인․소믈리에 연구 2 (1) : 5 ~ 20
[2006]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조현수
외식경영연구 16 (4) : 75 ~ 96
[2013]
레스토랑의 종업원이 점포 이미지 및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비디오 시나리오 기법 활용 -
장여진
호텔경영학연구 19 (4) : 229 ~ 246
[2010]
대학가 상권의 점포이미지 결정요소에 관한? 연구
설상철
산업경제연구 15 (6) : 14 ~ 212
[2002]
고객의 외식가치에 대한 지각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광수
외식경영연구 8 (1) : 67 ~ 85
[2005]
Wine Bible
MacNeil, K.
Workman Publishing Co : 1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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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en good brand do bad
Aaker,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1 : 1 ~ 16
[2004]
Using the 7Ps as a generic marketing mix : an exploratory survey of UK and European marketing academics
Rafiq, M.
Marketing Intelligence & Planning 13 (9) : 4 ~ 15
[1995]
Using job satisfaction and pride as internalmarketing tools
Arnett, D. B.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43 (2) : 87 ~ 96
[2002]
The role of store image in retail internationalization
Burt, S.
International Marketing 15 (4) : 433 ~ 453
[2000]
The relationship between store image and store brand equity : A conceptual framework and evidence from hypermarkets
Beristain, J. J.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8 : 562 ~ 574
[2011]
The influence of store environment on quality inferences and store image
Baker,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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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ortance of wine label information
Thomas,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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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The Role of Attributes in Customer Satisfaction: A Reexamination
Tsiros,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1 : 476 ~ 4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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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ssence of Services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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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3]
The Effect of Store Name, Brand Name and Price Discounts on Consumers' Evaluations and Purchase Int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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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uctural equation models are modeling tools with many ambiguities : comments acknowledging the need for caution and humility in their use
Bagozzi, R. P.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20 : 208 ~ 214
[2010]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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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ychological Bulletin 103 (3) : 411 ~ 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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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e brands and retail differentiation : the influence of store image and store brand attitude on store own brand percep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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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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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turns on business-to- business relationship marketing investments: strategies for leveraging profi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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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tail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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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gional brand image and perceived wine quality : the consumer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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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capturing store image in customerbased store equity : a construct conceptualization
Hartman, K. B.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8 : 1112 ~ 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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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 the Relationship between Store Image, Store Satisfaction and Store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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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town squ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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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ltivariate Data Analysis with Rea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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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Mix Strategy in Increasing Marketing Performance in Indonesia Telecommunication Service Compan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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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tended marketing mix drives service delive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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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ertainment-seeking shopping centre patrons : The missing seg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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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NESERV, 소믈리에 서비스품질, 와인 마케팅믹스가 고객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의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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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Complaining to the masses: the role of protest framing in customer-created complaint sites
Ward, J. C.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3 : 220 ~ 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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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lancing acquisition and retention resources to maximize customer profitability
Reinartz,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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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mpirical confirmation of segments in the Australian wine market
Hall, J.
International Journal of Wine Marketing 11 (1) : 19 ~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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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path analytic model of store loyalty involving selfconcept, store image, geographic loyalty, and socioeconomic status
Sirgy, M. J.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3 (3) : 265 ~ 292
[1985]
' 서비스마케팅믹스, 와인바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