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가 의료관광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가 의료관광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chinese
  • hallyu
  • medical tourism
  • purchase intention
  • 의료관광
  • 의료관광구매의도
  • 중국 관광객
  • 한류관여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399 0

0.0%

' 한류가 의료관광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해외의료관광지 선택속성과 유형별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이희승 전혜진 관광레저연구 22 (6) : 7 ~ 23 [2010]
  • 해외여행상품 서비스가 고객만족,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승일 호텔리조트 카지노 연구 6 (1) : 177 ~ 193 [2007]
  • 해외여행 관광객의 소비성향이 여행 상품속성 선택에 미치는 영향
    이채은 관광연구 24 (2) : 199 ~ 218 [2009]
  • 한방의료관광 활성화 방안 연구-한방의료기관의 지역별 차이 검증을 중심으로-
    최성환 관광연구저널 27 (3) : 225 ~ 241 [2013]
  • 한류관여도의 의료관광속성에 관한 영향
    이종주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4 (9) : 463 ~ 475 [2014]
  • 박사
  • 한국 의료관광(Medical Tourism) 활성화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조구현 호텔경영학연구 15 (4) : 189 ~ 203 [2006]
  • 한국 의료관광 참여 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 대만의 잠재 관광소비자를 대상으로 -
    박성희 관광학연구 35 (5) : 299 ~ 317 [2011]
  • 중국인의 의료관광국가 선택 시 질병 경중도에 따른 중요 영향요인의 비교 연구
    정진우 관광연구 28 (5) : 131 ~ 156 [2013]
  • 중국 의료관광객의 동기, 선택속성, 만족도에 관한 연구
    이천천 계명대학교 [2012]
  • 중국 국가 여유국
  • 제주특별자치도 관광협회
  • 전시박람회서비스케이프와감정반응간의관계연구
    운승원 관광연구 33 : 101 ~ 115 [2012]
  • 박사
  • 일본인 의료관광객들의 선호속성 영향요인 분석
    장양례 관광연구저널 25 (4) : 363 ~ 380 [2011]
  • 이종순 교수 정년기념호:관광경영 분야;여행업 서비스 품질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Package Tour 중심으로-
    이학남 복지행정연구 21 (단일) : 132 ~ 151 [2005]
  • 의료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성용 기업경영연구 13 (2) : 51 ~ 65 [2006]
  • 의료서비스 품질이 의료고객 만족과 지속가능한 의료관광에 미치는 영향
    이호길 관광연구 25 (3) : 279 ~ 296 [2010]
  • 의료관광의 지각된 위험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홍교 무역학회지 37 (5) : 525 ~ 549 [2012]
  • 의료관광서비스품질이 외국인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
    박인규 영남대학교 [2013]
  • 의료관광분야 전문인력 자격요건 및 인력양성방안에 관한 연구 - 경기도 의료기관을 중심으로 -
    정형옥 관광학연구 35 (6) : 205 ~ 228 [2011]
  • 의료관광 선택속성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부산을 방문한 러시아환자를 중심으로
    박창순 부경대학교 [2013]
  • 박사
  • 음식관광 관여도와 동기가 참여활동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이덕순 관광연구 28 (5) : 325 ~ 342 [2013]
  • 외국인 의료관광객의 방한 수요 결정요인 - 의료 및 관광서비스에 대한 개별적 접근 -
    류성옥 관광학연구 37 (1) : 123 ~ 141 [2013]
  • 온라인 여행상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전형성, 관여도, 플로우 개념을 중심으로
    이형룡 관광연구 23 (2) : 283 ~ 304 [2008]
  • 여행상품에서 라이프스타일이 호감도,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동현 한국항공경영학회지 6 (4) : 153 ~ 169 [2008]
  • 소셜커머스 이용자의 소비성향이 선택속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재학 e-비즈니스연구 14 (3) : 285 ~ 308 [2013]
  • 서비스품질의구성요인에관한연구
    곽동성 경영학논집 25 : 1 ~ 30 [1998]
  • 보건복지부
    [2015]
  • 국가관광이미지와 여행상품평가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채널, 상품, 국가 친숙도 차이에 따른
    임성택 관광연구저널 22 (2) : 109 ~ 123 [2008]
  • 관광펜션 이용자의 관여도와 선택속성평가, 만족 및 재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이정학 동아대학교 [2003]
  • 관광산업 복․융합화 촉진 방안
    유지윤 [2006]
  • 관광동기와 관여도에 따른 관광목적지 매력성 연구
    류인평 관광경영연구 14 (3) : 69 ~ 93 [2010]
  • Understanding trustworthiness beliefs in electronic brokerage usage
    Menon, Nirup M. Proceedings of the 20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Systems. Association for Information Systems : 552 ~ 555 [1999]
  • The commitment, 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R.M the Journal of marketing 58 (7) : 22 ~ 38 [1994]
  • The Impact of Television Advertising Learning without Inolvement
    H. E. Krugman. Public Opinion quarterly : 349 ~ 359 [1965]
  • Medical tourism can do harm
    Bishop, R. Br. Med. J 320 : 1017 ~ [2000]
  • Medical tourism as medicat harm to the third world: why? For Whom?
    Bezruchka, S. Wilderness Environ. Med 11 : 77 ~ 78 [2001]
  • Health Tourism and overview HSMAI Markdting Review
  • Globalization and healthcare:understanding health and medical tourism
    Carrera, P. M Expert review of pharmacoeconomics and outcomes research 6 (4) : 447 ~ 454 [2006]
  • Factors affecting trust in market research relationships
    Moorman, C. The Journal of Marketing : 10 ~ 25 [1993]
  • Customer loyalty to the salesperson and the store:examining relationship customers in an upscale retail context
    Roth, M. S. Journal of Personal Selling & Sales Management 20 (2) : 89 ~ 98 [1992]
  • Consumer trust in an interne store:a cross cultural validation
    Jarvenpaa, S. L. Journal of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5 (2) : 0 ~ 0 [1999]
  • Consumer reactions to electronic shopping on the World Wide Web
    Jarvenpaa, S. L.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 59 ~ 88 [1997]
  • Competitive analytical approach to health tourism in Jamaica
    Crick, A. P. A. Social and Ecomomic Studies 51 (3) : 131 ~ 150 [2002]
  • Cancer and tourism
    Hunter-Jones, P. Annals of Tourism Research 32 (1) : 70 ~ 92 [2005]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r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4) : 41 ~ 50 [1985]
  • A conceptual model of medical tourism: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HEUNG, Vincent CS Journal of Travel & Tourism Marketing 27 (3) : 236 ~ 251 [2010]
  • 2011년 외국인환자 유치실적 보도자료 및 주요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