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영조 ( Yeung Jo K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영조 ( Yeung Jo Kim )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3)
송시연 ( Sie Yeoun Song )
1건
여준상 ( Jun Sang Yeo )
1건
정병욱(Byung Wook Ju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Park, Soyoung
1건
고선형
1건
구재선 ( Jai Sun Koo )
1건
김제한
1건
김해란
1건
김희자
1건
박민희
1건
박세란
1건
박소영
2건
박정숙(Park, Jeong Sook)
1건
박하나
1건
손정락 ( Chong Nak Son )
1건
신인범
1건
은주희
1건
이경렬
1건
이명숙
1건
임규연
1건
전종우
1건
조미진
1건
황연경
1건
연구자관계도
김영조 ( Yeung Jo Kim )
'김영조 ( Yeung Jo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265
32
28.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2,615
4
0.2%
주제어
anthropomorphisedmessage
1
1
100.0%
high-levelconstrual
1
1
100.0%
low-levelconstrual
1
1
100.0%
경쟁적맥락
1
1
100.0%
상위해석수준
1
1
100.0%
의인화메시지
1
1
100.0%
하위해석수준
1
1
100.0%
admodel
2
1
50.0%
competitive context
2
1
50.0%
독립적 자기해석
15
1
6.7%
상호의존적 자기해석
16
1
6.3%
independentself-construal
20
1
5.0%
interdependentself-construal
22
1
4.5%
brand extension
29
1
3.4%
anthropomorphism
30
1
3.3%
construal level
36
1
2.8%
광고모델
37
1
2.7%
social comparison
45
1
2.2%
사회 비교
55
1
1.8%
브랜드 확장
62
1
1.6%
신체이미지
96
1
1.0%
해석수준
99
1
1.0%
cooperation
129
1
0.8%
의인화
119
1
0.8%
body image
136
1
0.7%
competition
210
1
0.5%
경쟁
256
1
0.4%
협력모델
227
1
0.4%
계
4,265
3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영조 ( Yeung Jo Kim )'
의 발표논문(4)
의인화 메시지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조 ( Yeung Jo Kim )
한국심리학회
[2014]
매력적인 광고모델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영조 ( Yeung Jo Kim )
정병욱(Byung Wook Jung)
한국심리학회
[2014]
경쟁적 상황과 협력적 상황(Competitive-Cooperative Context)이 비 유사 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영조 ( Yeung Jo Kim )
한국심리학회
[2014]
브랜드 네임에 대한 조절적 동기 효과: 브랜드 민감도의 역할
김영조 ( Yeung Jo Kim )
여준상 ( Jun Sang Yeo )
송시연 ( Sie Yeoun Song )
한국심리학회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