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매력적인 광고모델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정병욱(Byung Wook Jung)
김영조 ( Yeung Jo Kim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병욱(Byung Wook Jung)
김영조 ( Yeung Jo Kim )
주제어
admodel
Body image
Competitive context
social comparison
경쟁적맥락
광고모델
사회 비교
신체이미지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980)
심리학 2,614건
body image 135건
신체이미지 95건
사회 비교 54건
social comparison 44건
광고모델 36건
admodel 1건
competitive context 1건
인용/피인용
매력적인 광고모델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매력적인 광고모델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심리학
admodel
body image
competitive context
social comparison
경쟁적맥락
광고모델
사회 비교
신체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5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2,615
0
0.0%
주제어
admodel
2
0
0.0%
body image
136
0
0.0%
competitive context
2
0
0.0%
social comparison
45
0
0.0%
경쟁적맥락
1
0
0.0%
광고모델
37
0
0.0%
사회 비교
55
0
0.0%
신체이미지
96
0
0.0%
계
2,98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