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네임에 대한 조절적 동기 효과: 브랜드 민감도의 역할
김영조 ( Yeung Jo Kim )
송시연 ( Sie Yeoun Song )
여준상 ( Jun Sang Yeo )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영조 ( Yeung Jo Kim )
송시연 ( Sie Yeoun Song )
여준상 ( Jun Sang Yeo )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614)
심리학 2,614건
인용/피인용
브랜드 네임에 대한 조절적 동기 효과: 브랜드 민감도 ...
' 브랜드 네임에 대한 조절적 동기 효과: 브랜드 민감도의 역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심리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81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2,615
0
0.0%
계
2,61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