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의인화 메시지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조 ( Yeung Jo Kim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영조 ( Yeung Jo Kim )
주제어
anthropomorphisedmessage
anthropomorphism
Construal Level
high-Levelconstrual
Low-Levelconstrual
상위해석수준
의인화
의인화메시지
하위해석수준
해석수준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894)
심리학 2,614건
의인화 118건
해석수준 98건
construal level 35건
anthropomorphism 29건
인용/피인용
의인화 메시지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의인화 메시지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심리학
anthropomorphisedmessage
anthropomorphism
construal level
high-levelconstrual
low-levelconstrual
상위해석수준
의인화
의인화메시지
하위해석수준
해석수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7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2,615
0
0.0%
주제어
anthropomorphisedmessage
1
0
0.0%
anthropomorphism
30
0
0.0%
construal level
36
0
0.0%
high-levelconstrual
1
0
0.0%
low-levelconstrual
1
0
0.0%
상위해석수준
1
0
0.0%
의인화
119
0
0.0%
의인화메시지
1
0
0.0%
하위해석수준
1
0
0.0%
해석수준
99
0
0.0%
계
2,90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