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세진(Se-jin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세진(Se-jin Lee)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예솔란(Yesolran Kim)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유승엽 ( Seung-yeob Yu )
2건
임규연 ( Kyu Yon Lim )
1건
김병희
1건
김상훈
2건
김유승
1건
김윤희
2건
김은희
1건
김지은(Jieun Kim)
1건
남인용(Inyong Nam)
2건
박현수
4건
성열홍
1건
송유진
1건
신성연(Seongyeon Shin)
1건
유승엽
1건
이경식
1건
이승민(Lee, Seung Min)
3건
조창환
1건
한가형 ( Ga Hyung Han )
1건
한규훈(Kyoo-Hoon Han)
1건
한상필
1건
연구자관계도
이세진(Se-jin Lee)
'이세진(Se-jin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7
10
61.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hysical Combination of Tas ...
1
1
100.0%
Resource-Matching Hypothesi ...
1
1
100.0%
Sensory Combination of Task ...
1
1
100.0%
과업의 감각적 조합
1
1
100.0%
과업의 물리적 조합
1
1
100.0%
자원 일치 가설
1
1
100.0%
Media Multitasking
13
1
7.7%
Advertising Effect
22
1
4.5%
미디어멀티태스킹
23
1
4.3%
광고효과
183
1
0.5%
계
247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세진(Se-jin Lee)'
의 발표논문(1)
미디어 멀티태스킹 환경에서의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과업의 물리적 조합과 감각적 조합을 중심으로
김예솔란(Yesolran Kim)
이세진(Se-jin Lee)
한국광고홍보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