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규민(Lee Gyu-Mi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규민(Lee Gyu-Mi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고아라(Ko, A-Ra)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고현
1건
김성은
1건
김신애
1건
김유경
1건
김종완
1건
김해룡
1건
료사순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수진
1건
서상우
1건
심하진
1건
이영주
1건
이제홍(Je Hong Lee)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전미나
1건
정갑연
2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최석현
1건
최설매
1건
추미애
2건
연구자관계도
이규민(Lee Gyu-Min)
'이규민(Lee Gyu-M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333
9
31.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Home meal replacement consume ...
1
1
100.0%
가정간편식(HMR)소비자의 선 ...
1
1
100.0%
PAD emotion
2
1
50.0%
PAD감정
3
1
33.3%
brand attachment
77
1
1.3%
Brand loyalty
92
1
1.1%
브랜드 애착
154
1
0.6%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계
10,333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규민(Lee Gyu-Min)'
의 발표논문(1)
가정간편식(HMR)소비자들의 선택속성에 따른 PAD감정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아라(Ko, A-Ra)
이규민(Lee Gyu-Min)
한국외식경영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