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강승미(Seungmi Ka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강승미(Seungmi Kang)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유승철(Seung-Chul Yoo)
1건
유주연(Joo-Yeon Ryu)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0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유경
1건
김주이
1건
김지연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정희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신재익
1건
양재장
1건
이경렬
1건
이범우
1건
이수범(Soo-Bum Lee)
7건
이용기
1건
이태화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최인석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강승미(Seungmi Kang)
'강승미(Seungmi K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154
17
15.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food advertising/PR
2
1
50.0%
food communication
2
1
50.0%
Meal-Kits
3
1
33.3%
Meal-Kits selection attribut ...
3
1
33.3%
푸드 광고PR
3
1
33.3%
푸드 커뮤니케이션
3
1
33.3%
밀키트 선택속성
5
1
20.0%
가정간편식
38
1
2.6%
밀키트
39
1
2.6%
recommendation intention
51
1
2.0%
hmr
128
1
0.8%
추천의도
267
1
0.4%
purchase intention
366
1
0.3%
satisfaction
87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만족
799
1
0.1%
계
17,154
1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강승미(Seungmi Kang)'
의 발표논문(1)
밀키트 선택속성이 소비자 만족,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30대 1인 가구 밀키트 소비자를 중심으로
강승미(Seungmi Kang)
유주연(Joo-Yeon Ryu)
유승철(Seung-Chul Yoo)
한국광고PR실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