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Ji-Yeon Ka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Ji-Yeon Kang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2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동수
1건
김동수
1건
김미숙
1건
김윤환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래규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3건
오재신
1건
유장무
1건
윤각
1건
윤만희
1건
윤선미 ( Sun Mi Yun )
4건
윤지현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지환
1건
최창복
1건
연구자관계도
Ji-Yeon Kang
'Ji-Yeon K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57
10
1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ustomer revisit intention
3
1
33.3%
makeup service
4
1
25.0%
고객재방문의도
5
1
20.0%
메이크업 서비스
6
1
16.7%
marketing mix
47
1
2.1%
customer loyalty
86
1
1.2%
마케팅 믹스
84
1
1.2%
고객 만족도
320
1
0.3%
고객 충성도
471
1
0.2%
customer satisfaction
831
1
0.1%
계
1,857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Ji-Yeon Kang'
의 발표논문(1)
The effects of makeup service marketing mix on customer revisit intention - Analysis of mediating effects of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
Ji-Yeon Kang
복식문화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