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윤성준(Yoon, Sung Joo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윤성준(Yoon, Sung Joo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조연주(Cho, Yeon Joo)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고재윤(Ko Jae Youn)
3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상훈
1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4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손상희
2건
양재장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용기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한태점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윤성준(Yoon, Sung Joon)
'윤성준(Yoon, Sung Jo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601
11
9.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기업경영
689
1
0.1%
주제어
Intent to purchase
3
1
33.3%
Online experience value
4
1
25.0%
온라인 경험가치
5
1
20.0%
sns information characteristi ...
8
1
12.5%
SNS 정보특성
10
1
10.0%
consumer happiness
21
1
4.8%
소비자행복
44
1
2.3%
brand trust
95
1
1.1%
브랜드신뢰
194
1
0.5%
구매의도
1,528
1
0.1%
계
2,601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윤성준(Yoon, Sung Joon)'
의 발표논문(1)
뷰티 소비자의 온라인 경험가치가 소비자행복과 브랜드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구전정보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윤성준(Yoon, Sung Joon)
조연주(Cho, Yeon Joo)
한국창업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