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홍섭(Shin, Hong-Sub)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신홍섭(Shin, Hong-Sub)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철중(Kim, Chul-Ju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미경
1건
김영주
1건
김은정
1건
김지연
1건
김지훈
1건
김현진
1건
김혜숙
1건
김환
1건
박중길 ( Jung Gil Park )
1건
송 승 일
1건
송유진
1건
송윤희
2건
유진 ( Jin Yoo )
3건
이경렬
2건
이정민
1건
이종환
1건
임부연(Lim, Boo-Yeun)
1건
최설매
1건
최윤희(Choi Yun-Hee)
1건
허경호
1건
연구자관계도
신홍섭(Shin, Hong-Sub)
'신홍섭(Shin, Hong-Sub)'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27
10
29.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NS marketing characteristi ...
1
1
100.0%
SNS 인플루언서 특성
1
1
100.0%
SNS 마케팅 특성
2
1
50.0%
Influencer characteristics
3
1
33.3%
브랜드 애호도
32
1
3.1%
인게이지먼트
76
1
1.3%
Brand loyalty
92
1
1.1%
engagement
168
1
0.6%
flow
179
1
0.6%
몰입
773
1
0.1%
계
1,327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신홍섭(Shin, Hong-Sub)'
의 발표논문(1)
SNS 마케팅 특성 및 인플루언서 특성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호도의 매개효과 및 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김철중(Kim, Chul-Jung)
신홍섭(Shin, Hong-Sub)
한국문화산업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