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조상리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조상리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강명주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미숙
1건
김민희
1건
김성민
1건
김윤환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래규
1건
박승준
1건
신현석(Shin Hyunseok)
1건
오재신
1건
윤각
1건
윤만희
1건
윤지현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지환
1건
조국행
1건
최창복
1건
연구자관계도
조상리
'조상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651
11
21.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satisfactionwiththeservicerec ...
1
1
100.0%
서비스복구만족
1
1
100.0%
서비스복구
3
1
33.3%
relationship satisfaction
58
1
1.7%
service recovery
83
1
1.2%
관계만족
83
1
1.2%
justice
366
1
0.3%
customer loyalty
451
1
0.2%
고객 충성도
471
1
0.2%
공정성
538
1
0.2%
계
11,651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조상리'
의 발표논문(1)
서비스복구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의 만족과 그 행동적 결과에 미치는 영향
강명주
조상리
대한경영정보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