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여성문제
|
700
|
1
|
|
주제어 |
cosmeticsadvertising
|
1
|
1
|
|
exposure to Taiwanese media c ...
|
1
|
1
|
|
high-pricedcosmeticproducts
|
1
|
1
|
|
intention to visit Taiwan
|
1
|
1
|
|
low-pricedcosmeticproducts
|
1
|
1
|
|
pplexposureofcosmetics
|
1
|
1
|
|
smartphone sns-based financia ...
|
1
|
1
|
|
uses&gratificationtheory
|
1
|
1
|
|
webtoonrelatedbehavioralinten ...
|
1
|
1
|
|
webtoonusagemotivation
|
1
|
1
|
|
고가화장품
|
1
|
1
|
|
대만 미디어 콘텐츠 노출
|
1
|
1
|
|
대만 방문 의도
|
1
|
1
|
|
스마트폰 금융 거래
|
1
|
1
|
|
웹툰기반행동의도
|
1
|
1
|
|
웹툰이용동기
|
1
|
1
|
|
화장품ppl노출
|
1
|
1
|
|
acceptanceintentionfore-learn ...
|
2
|
1
|
|
assessmentofe-learningcontent
|
2
|
1
|
|
perception of Taiwan
|
2
|
1
|
|
personalized advertisements
|
2
|
1
|
|
smartphone advertising
|
2
|
1
|
|
usemotivefore-learning
|
2
|
1
|
|
대만 인식
|
2
|
1
|
|
스마트 광고 특성
|
2
|
1
|
|
스마트폰 광고 수용
|
2
|
1
|
|
스마트폰 프라이버시 침해
|
2
|
1
|
|
이러닝이용동기
|
2
|
1
|
|
이러닝콘텐츠평가
|
2
|
1
|
|
포스코 투자
|
2
|
1
|
|
advertising value
|
4
|
1
|
|
customizedadvertising
|
4
|
1
|
|
smart advertising
|
5
|
1
|
|
이러닝 수용의도
|
6
|
1
|
|
저가화장품
|
6
|
1
|
|
스마트 광고
|
7
|
1
|
|
weighted average cost of capi ...
|
8
|
1
|
|
카카오 페이
|
8
|
1
|
|
Privacy concerns
|
14
|
1
|
|
창업교육서비스품질
|
17
|
1
|
|
motivation theory
|
18
|
1
|
|
맞춤형 광고
|
20
|
1
|
|
posco
|
23
|
1
|
|
보호동기이론
|
46
|
2
|
|
화장품 광고
|
28
|
1
|
|
계획행동이론
|
208
|
7
|
|
theory of planned behavior
|
172
|
5
|
|
protection motivation theory
|
48
|
1
|
|
이용과 충족 이론
|
63
|
1
|
|
osmu
|
66
|
1
|
|
theory of planned behavior
|
96
|
1
|
|
Theory of Planned Behavior
|
197
|
1
|
|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390
|
2
|
|
기술수용모델
|
392
|
2
|
|
교육만족도
|
234
|
1
|
|
신뢰성
|
396
|
1
|
|
계 |
|
3,219 |
7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