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계열과 인문사회계열 대학생들의이러닝 이용동기와 효과에 관한 연구: e러닝에 대한 평가, 이용동기, 이용의도를 중심으로

' 이공계열과 인문사회계열 대학생들의이러닝 이용동기와 효과에 관한 연구: e러닝에 대한 평가, 이용동기, 이용의도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cceptanceintentionfore-learning
  • assessmentofe-learningcontent
  • theory of planned behavior
  • usemotivefore-learning
  • 계획행동이론
  • 이러닝 수용의도
  • 이러닝이용동기
  • 이러닝콘텐츠평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9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