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맞춤형 스마트 광고 수용의도 결정 요인 연구: 보호동기이론, 기술수용모델,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이정기 ( Jeong Ki Lee )
강경수(Kyoung-Soo Kang)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정기 ( Jeong Ki Lee )
강경수(Kyoung-Soo Kang)
주제어
customizedadvertising
Motivation Theory
smart advertising
Technology Acceptance Model
Theory of planned behavior
계획행동이론
기술수용모델
맞춤형 광고
보호동기이론
스마트 광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252)
기술수용모델 391건
technology acceptance model 389건
계획행동이론 207건
theory of planned behavior 171건
보호동기이론 45건
맞춤형 광고 19건
motivation theory 17건
스마트 광고 6건
smart advertising 4건
customizedadvertising 3건
인용/피인용
맞춤형 스마트 광고 수용의도 결정 요인 연구: 보호동 ...
' 맞춤형 스마트 광고 수용의도 결정 요인 연구: 보호동기이론, 기술수용모델,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izedadvertising
motivation theory
smart advertising
technology acceptance model
theory of planned behavior
계획행동이론
기술수용모델
맞춤형 광고
보호동기이론
스마트 광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62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stomizedadvertising
4
0
0.0%
motivation theory
18
0
0.0%
smart advertising
5
0
0.0%
technology acceptance model
390
0
0.0%
theory of planned behavior
172
0
0.0%
계획행동이론
208
0
0.0%
기술수용모델
392
0
0.0%
맞춤형 광고
20
0
0.0%
보호동기이론
46
0
0.0%
스마트 광고
7
0
0.0%
계
1,26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