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기 ( Jeong Ki Lee )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웹툰 이용동기와 계획행동이론 변인이 웹툰 관련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영화관람, 유료 콘텐츠 전환시 이용, 캐릭터 상품 구매의도의 비교"
구자영 ( Ja Young Koo ) 최선률 ( Sun Ryul Choi ) 이정기 ( Jeong Ki Lee ) 이유진 ( You Jin Lee ) 바냐콜레바 ( Koleva Vanya Slavche ) 김보미 ( Bo Mi Kim ) 김병규 ( Byung Gue Kim )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미디어 노출, 확장된 계획행동이론 변인이 20대들의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동엽(Dong Yeob Lee) 하혜영(Hye Young Ha) 정효빈(Hyo Bin Jung) 이정기 ( Jeong Ki Lee ) 한국여성커뮤니케이션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이공계열과 인문사회계열 대학생들의이러닝 이용동기와 효과에 관한 연구: e러닝에 대한 평가, 이용동기, 이용의도를 중심으로"
김정기 ( Jung Kee Kim ) 이정기 ( Jeong Ki Lee ) 한국소통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맞춤형 스마트 광고 수용의도 결정 요인 연구: 보호동기이론, 기술수용모델,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강경수(Kyoung-Soo Kang) 이정기 ( Jeong Ki Lee ) 한국소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스마트폰 SNS 기반 금융거래 애플리케이션 수용의도 결정요인 연구
오대영(Dayyoung Oh) 최믿음(Mideum Choi) 이정기 ( Jeong Ki Lee )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 맞춤형 스마트폰 광고의 수용의도 결정요인 연구
강경수 ( Kyoung Soo Kang ) 이정기 ( Jeong Ki Lee ) 상윤모(Yoonmo Sang) 한국방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만 미디어 콘텐츠 노출이 한국인의 대만 인식, 대만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黃于恬(Yu-Tien Huang) 이정기 ( Jeong Ki Lee ) SBS문화재단[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