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툰 이용동기와 계획행동이론 변인이 웹툰 관련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영화관람, 유료 콘텐츠 전환시 이용, 캐릭터 상품 구매의도의 비교"
-
구자영 ( Ja Young Koo )
최선률 ( Sun Ryul Choi )
이정기 ( Jeong Ki Lee )
이유진 ( You Jin Lee )
바냐콜레바 ( Koleva Vanya Slavche )
김보미 ( Bo Mi Kim )
김병규 ( Byung Gue Kim )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디어 노출, 확장된 계획행동이론 변인이 20대들의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동엽(Dong Yeob Lee)
하혜영(Hye Young Ha)
정효빈(Hyo Bin Jung)
이정기 ( Jeong Ki Lee )
한국여성커뮤니케이션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공계열과 인문사회계열 대학생들의이러닝 이용동기와 효과에 관한 연구: e러닝에 대한 평가, 이용동기, 이용의도를 중심으로"
-
김정기 ( Jung Kee Kim )
이정기 ( Jeong Ki Lee )
한국소통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맞춤형 스마트 광고 수용의도 결정 요인 연구: 보호동기이론, 기술수용모델,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
강경수(Kyoung-Soo Kang)
이정기 ( Jeong Ki Lee )
한국소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마트폰 SNS 기반 금융거래 애플리케이션 수용의도 결정요인 연구
-
오대영(Dayyoung Oh)
최믿음(Mideum Choi)
이정기 ( Jeong Ki Lee )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 맞춤형 스마트폰 광고의 수용의도 결정요인 연구
-
강경수 ( Kyoung Soo Kang )
이정기 ( Jeong Ki Lee )
상윤모(Yoonmo Sang)
한국방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만 미디어 콘텐츠 노출이 한국인의 대만 인식, 대만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黃于恬(Yu-Tien Huang)
이정기 ( Jeong Ki Lee )
SBS문화재단[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