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노출, 확장된 계획행동이론 변인이 20대들의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미디어 노출, 확장된 계획행동이론 변인이 20대들의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여성문제
  • cosmeticsadvertising
  • high-pricedcosmeticproducts
  • low-pricedcosmeticproducts
  • pplexposureofcosmetics
  • theory of planned behavior
  • 계획행동이론
  • 고가화장품
  • 저가화장품
  • 화장품 광고
  • 화장품ppl노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80 0

0.0%

' 미디어 노출, 확장된 계획행동이론 변인이 20대들의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박사
  • 화장품 전 성분 표시 인식이 친환경 화장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김선경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8 (4) : 337 ~ 352 [2010]
  • 화장품 브랜드숍 중저가 스킨케어 ‘인기’
    연합뉴스 연합뉴스 [2013]
  • 한국과 중국 대학생들의 온라인 콘텐츠 불법다운로드 행위의도에 관한 비교 연구
    장문정 한국언론학보 54 (3) : 54 ~ 76 [2010]
  • 박사
  • 텔레비전 시청이 여성의 친환경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V의 장르별 시청량, 피부건강염려인식, 계획행동이론 변인을 중심으로
    이정기 언론과학연구 10 (4) : 463 ~ 497 [2010]
  • 저가화장품 사용실태와 구매만족도 - 여대생을 중심으로 -
    김시월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6 (4) : 107 ~ 117 [2008]
  • 인기 드라마 속 잘나가는 그녀들의 화장품은?
    아크로팬 아크로팬 [2013]
  • 융합모델(IMTBPT)을 활용한 지역지 유료 온라인 뉴스 콘텐츠 이용의도 결정요인 연구: 부산 지역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이정기 스피치와 커뮤니케이션 (20) : 7 ~ 49 [2013]
  • 박사
  • 영상매체의 PPL이 의복 구매에 끼치는 영향에 대하여
    송재욱 감성과학 9 (4) : 331 ~ 339 [2006]
  • 스포츠브랜드의 TV광고 효과가 브랜드선호도 및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경완 한국체육학회지 48 (2) : 255 ~ 264 [2009]
  • 미디어 이용자의 기술수용요인과 지각된 브랜드 품질 인식이 인터넷 라디오 플레이어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KBS 콩”, “MBC 미니”, “SBS 고릴라”를 중심으로
    우형진 미디어 경제와 문화 7 (4) : 7 ~ 45 [2009]
  • 대학생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조사 연구
    최은미 보건과복지 (11) : 127 ~ 142 [2009]
  • 대학생의 외모 및 화장품 구매에 관한 연구
    김영란 한국미용학회지 14 (1) : 56 ~ 64 [2008]
  • 대학생의 성별에 따른 외모와 취업스트레스및 취업불안과의 관계
    조미경 간호학의 지평 10 (2) : 141 ~ 150 [2013]
  • 대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무엇일까?
    최경준 오마이뉴스 [2009]
  • 대학생 방학 맞아 외모 업그레이드 인기!
    박승봉 머니투데이 [2013]
  • 대학생 71%, 취업 시 외모가 중요
    조상희 이투데이 [2010]
  • 계획행동이론, 미디어와 수용자의 이해
    이정기 커뮤니케이션북스 [2013]
  • 男 대학생 관심사 “85%=화장 가능, 24% 성형 희망...데이트비용 분담 불만
    부산일보 부산일보 [2012]
  • [설왕설래] PPL 바람
    조용호 세계일보 [2013]
  • Understanding voters’ decisions : a theory of planned behavior approach
    Torben, H. Innovation Marketing 3 (4) : 86 ~ 137 [2007]
  • Understanding attitudes and predicting social behavior
    Ajzen, I. Prentice-Hall [1997]
  • Toward a detailed understanding of illegal digital downloading intentions
    Wang, X. New Media & Society 13 (4) : 663 ~ 677 [2011]
  •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and internet purchasing
    George, J F. Internet Research 14 (3) : 198 ~ 212 [2004]
  •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Ajzen, I. Organizational Behavior and Human Decision Processes 50 : 179 ~ 211 [1991]
  • Exploring Chinese Users’ Acceptance of Instant Messaging Using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and the Flow Theory
    Lu, Y Computer in Human Behavior 25 : 29 ~ 39 [2009]
  • An extension of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model for tourist
    Cathy H. C. H.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36 (3) : 390 ~ 417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