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민식(Min Sik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민식(Min Sik Lee)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2)
안대천(Dae Chun An)
3건
이원일 ( Wonil Lee )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경은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현선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손상희
2건
양재장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이민식(Min Sik Lee)
'이민식(Min Sik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131
33
62.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gender-stereotypedproduct
1
1
100.0%
genderofadmodels
1
1
100.0%
lipstickeffect
1
1
100.0%
regulatory-focused ad message ...
2
2
100.0%
service advertising
2
2
100.0%
type of services
2
2
100.0%
typesofadmessage
1
1
100.0%
광고모델성별
1
1
100.0%
립스틱효과
1
1
100.0%
서비스광고
2
2
100.0%
여성고정관념형제품
1
1
100.0%
ad effectiveness
4
2
50.0%
economiccondition
6
2
33.3%
경기상황
7
2
28.6%
regulatory fit effect
5
1
20.0%
서비스유형
14
2
14.3%
조절 적합성
14
1
7.1%
광고태도
265
3
1.1%
조절초점
273
2
0.7%
구매의도
1,528
3
0.2%
계
2,131
3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민식(Min Sik Lee)'
의 발표논문(3)
경기상황에 따른 여성고정관념형 제품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안대천(Dae Chun An)
이민식(Min Sik Lee)
한국광고홍보학회
[2014]
경기상황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조절초점 광고메시지의 효과연구
이원일 ( Wonil Lee )
이민식(Min Sik Lee)
안대천(Dae Chun An)
한국지역언론학회
[2015]
경기상황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조절초점 광고메시지의 효과연구
이원일 ( Wonil Lee )
이민식(Min Sik Lee)
안대천(Dae Chun An)
한국지역언론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