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288
|
9
|
|
공익사업
|
2,361
|
1
|
|
주제어 |
Palace Visitor
|
2
|
1
|
|
고궁 방문객
|
2
|
1
|
|
determinantsofdemand
|
3
|
1
|
|
economicvalueofhallyu
|
3
|
1
|
|
mothersmentalhealth
|
3
|
1
|
|
reposedness
|
3
|
1
|
|
temple stays
|
3
|
1
|
|
관람수요 영향요인
|
3
|
1
|
|
한류의 경제적 가치
|
3
|
1
|
|
sleep problem
|
4
|
1
|
|
responsible gambling
|
5
|
1
|
|
어머니 정신건강
|
5
|
1
|
|
Whale preservation
|
6
|
1
|
|
Whale tourism
|
6
|
1
|
|
고래보존
|
6
|
1
|
|
승마체험
|
6
|
1
|
|
평안함
|
7
|
1
|
|
Intention to participate
|
8
|
1
|
|
고래관광
|
8
|
1
|
|
계층분석적 의사결정과정
|
9
|
1
|
|
책임도박
|
9
|
1
|
|
PyeongChang Winter Olympic ...
|
11
|
1
|
|
mega-event
|
11
|
1
|
|
오프라인 비행
|
13
|
1
|
|
온라인 비행
|
13
|
1
|
|
Experience marketing
|
17
|
1
|
|
고객지향
|
17
|
1
|
|
Mega event
|
18
|
1
|
|
horseback riding
|
19
|
1
|
|
감정적 가치
|
19
|
1
|
|
experience economy
|
39
|
2
|
|
functional value
|
20
|
1
|
|
참여의향
|
21
|
1
|
|
체험경제
|
50
|
2
|
|
기능적 가치
|
33
|
1
|
|
메가 이벤트
|
68
|
2
|
|
가상가치평가법
|
71
|
2
|
|
dominance
|
37
|
1
|
|
Contingent valuation method
|
38
|
1
|
|
developmentplan
|
39
|
1
|
|
지지도
|
38
|
1
|
|
emotional value
|
40
|
1
|
|
Affective commitment
|
42
|
1
|
|
chinesetourists
|
42
|
1
|
|
logit model
|
41
|
1
|
|
Perceived quality
|
45
|
1
|
|
integratedresort
|
47
|
1
|
|
템플스테이
|
50
|
1
|
|
지배
|
55
|
1
|
|
복합리조트
|
59
|
1
|
|
평창동계올림픽
|
58
|
1
|
|
economic value
|
63
|
1
|
|
중국 관광객
|
66
|
1
|
|
casino
|
81
|
1
|
|
기업의사회적책임활동
|
85
|
1
|
|
internal marketing
|
90
|
1
|
|
로짓 모형
|
94
|
1
|
|
카지노
|
88
|
1
|
|
수면 장애
|
98
|
1
|
|
organizational trust
|
117
|
1
|
|
지각된 품질
|
109
|
1
|
|
Festival
|
120
|
1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
121
|
1
|
|
발전방안
|
132
|
1
|
|
pleasure
|
140
|
1
|
|
support
|
181
|
1
|
|
경제적가치
|
165
|
1
|
|
체험마케팅
|
155
|
1
|
|
Behavioral intention
|
201
|
1
|
|
contingent valuation method
|
189
|
1
|
|
내부마케팅
|
203
|
1
|
|
정서적 몰입
|
205
|
1
|
|
Value
|
246
|
1
|
|
즐거움
|
233
|
1
|
|
축제
|
229
|
1
|
|
Authenticity
|
292
|
1
|
|
Perceived value
|
287
|
1
|
|
analytic hierarchy process
|
399
|
1
|
|
customer orientation
|
286
|
1
|
|
Attitude
|
982
|
2
|
|
Corporate Social Responsibi ...
|
493
|
1
|
|
Organizational commitment
|
505
|
1
|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
408
|
1
|
|
가치
|
442
|
1
|
|
동기
|
539
|
1
|
|
조직 신뢰
|
420
|
1
|
|
진정성
|
493
|
1
|
|
Perception
|
927
|
1
|
|
motivation
|
707
|
1
|
|
organizational commitment
|
1,102
|
1
|
|
의사소통능력
|
718
|
1
|
|
인식
|
1,732
|
1
|
|
조직몰입
|
2,701
|
2
|
|
지각된 가치
|
763
|
1
|
|
태도
|
1,389
|
2
|
|
행동의도
|
1,116
|
1
|
|
satisfaction
|
3,295
|
1
|
|
계 |
|
40,231 |
11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