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적 책임(CSR)을 이용한 카지노 종사자의 시장세분화 연구
-
송수정(Song, Soo-Jung)
이충기(Lee, Choong-Ki)
오민재(Oh, Min-Jae)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카지노 시장변화에 따른 한국 카지노산업 발전방안
-
변정우(Byun, Jung-Woo)
이충기(Lee, Choong-Ki)
송학준(Song, Hak-Jun)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VM을 이용한 한류의 경제적 가치평가 연구
-
김미란(Jin, Meilan)
이충기(Lee, Choong-Ki)
이대은(Lee, Dae-Eun)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HP를 활용한 메가 이벤트의 관람수요 영향요인 분석
-
김남현(Kim, Nam-Hyun)
이충기(Lee, Choong-Ki)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템플스테이 체험이 방문객 행동의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
송학준(Song, Hak-Jun)
이충기(Lee, Choong-Ki)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단계 CVM을 이용한 고래관광의 경제적 가치평가
-
이은정(Lee, Eun-Jung)
이충기(Lee, Choong-Ki)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참여의향 분석
-
김태균(Kim, Tae-Kyun)
임성희(Lim, Seong-Hui)
이충기(Lee, Choong-Ki)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의 진정성에 대한 여행사 직원의 인식
-
김혜선(Kim, Hyesun)
이충기(Lee, Choong-Ki)
윤설민(Yoon, Seol-Min)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체험경제(4Es) 관점에 따른 축제체험, 지각된 품질, 지각된 가치, 그리고 정서적 몰입 간 영향관계 규명 : 2016 서울빛초롱축제를 중심으로
-
윤설민(Yoon, Seol-Min)
이충기(Lee, Choong-Ki)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체험경제(4Es) 관점에 따른 축제체험, 지각된 품질, 지각된 가치, 그리고 정서적 몰입 간 영향관계 규명 : 2016 서울빛초롱축제를 중심으로
-
윤설민(Yoon, Seol-Min)
이충기(Lee, Choong-Ki)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체험마케팅의 개별적 체험과 공유적 체험을 활용한 고궁 방문객에 대한 확장된 가치-태도-행동 체계 분석
-
윤설민(Yoon, Seol-Min)
이충기(Lee, Choong-Ki)
대한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승마체험 동기가 가치와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구조관계 분석
-
고성규(Ko, Sung-Kyu)
이충기(Lee, Choong-Ki)
김진옥(Kim, Jin-Ok)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