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충기(Lee, Choong-Ki)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사회적 책임(CSR)을 이용한 카지노 종사자의 시장세분화 연구
송수정(Song, Soo-Jung) 이충기(Lee, Choong-Ki) 오민재(Oh, Min-Jae)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카지노 시장변화에 따른 한국 카지노산업 발전방안
변정우(Byun, Jung-Woo) 이충기(Lee, Choong-Ki) 송학준(Song, Hak-Jun)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CVM을 이용한 한류의 경제적 가치평가 연구
김미란(Jin, Meilan) 이충기(Lee, Choong-Ki) 이대은(Lee, Dae-Eun)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AHP를 활용한 메가 이벤트의 관람수요 영향요인 분석
김남현(Kim, Nam-Hyun) 이충기(Lee, Choong-Ki)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템플스테이 체험이 방문객 행동의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송학준(Song, Hak-Jun) 이충기(Lee, Choong-Ki)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2단계 CVM을 이용한 고래관광의 경제적 가치평가
이은정(Lee, Eun-Jung) 이충기(Lee, Choong-Ki)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참여의향 분석
김태균(Kim, Tae-Kyun) 임성희(Lim, Seong-Hui) 이충기(Lee, Choong-Ki)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의 진정성에 대한 여행사 직원의 인식
김혜선(Kim, Hyesun) 이충기(Lee, Choong-Ki) 윤설민(Yoon, Seol-Min)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체험경제(4Es) 관점에 따른 축제체험, 지각된 품질, 지각된 가치, 그리고 정서적 몰입 간 영향관계 규명 : 2016 서울빛초롱축제를 중심으로
윤설민(Yoon, Seol-Min) 이충기(Lee, Choong-Ki)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체험경제(4Es) 관점에 따른 축제체험, 지각된 품질, 지각된 가치, 그리고 정서적 몰입 간 영향관계 규명 : 2016 서울빛초롱축제를 중심으로
윤설민(Yoon, Seol-Min) 이충기(Lee, Choong-Ki)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체험마케팅의 개별적 체험과 공유적 체험을 활용한 고궁 방문객에 대한 확장된 가치-태도-행동 체계 분석
윤설민(Yoon, Seol-Min) 이충기(Lee, Choong-Ki) 대한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승마체험 동기가 가치와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구조관계 분석
고성규(Ko, Sung-Kyu) 이충기(Lee, Choong-Ki) 김진옥(Kim, Jin-Ok)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