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체험마케팅의 개별적 체험과 공유적 체험을 활용한 고궁 방문객에 대한 확장된 가치-태도-행동 체계 분석
윤설민(Yoon, Seol-Min)
이충기(Lee, Choong-Ki)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설민(Yoon, Seol-Min)
이충기(Lee, Choong-Ki)
주제어
Palace Visitor
고궁 방문객
Attitude
Behavioral intention
Experience marketing
Value
가치
체험마케팅
태도
행동의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7,321)
사회과학 13,043건
태도 1,321건
행동의도 1,035건
Attitude 925건
가치 411건
Value 234건
Behavioral intention 194건
체험마케팅 140건
Experience marketing 16건
Palace Visitor 1건
고궁 방문객 1건
인용/피인용
체험마케팅의 개별적 체험과 공유적 체험을 활용한 고 ...
' 체험마케팅의 개별적 체험과 공유적 체험을 활용한 고궁 방문객에 대한 확장된 가치-태도-행동 체계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과학
Palace Visitor
고궁 방문객
Attitude
Behavioral intention
Experience marketing
Value
가치
체험마케팅
태도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30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0
0.0%
주제어
Palace Visitor
2
0
0.0%
고궁 방문객
2
0
0.0%
Attitude
926
0
0.0%
Behavioral intention
195
0
0.0%
Experience marketing
17
0
0.0%
Value
235
0
0.0%
가치
412
0
0.0%
체험마케팅
141
0
0.0%
태도
1,322
0
0.0%
행동의도
1,036
0
0.0%
계
17,33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