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일기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신일기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4)
최윤슬
2건
Choi, Yun-Seul
1건
Shin, Il-Gi
1건
유승철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유승엽 ( Seung-yeob Yu )
2건
김명연(Kim, Myoung Yeon)
1건
김병희
1건
김상훈
2건
김수태(Kim, Soo-Tae)
1건
김윤희
2건
김정은(Kim Jeong Eun)
1건
김지은(Jieun Kim)
1건
남인용(Inyong Nam)
2건
라영균(Ra, Young-Kyun)
1건
박현수
4건
성열홍
1건
송유진
1건
신성연(Seongyeon Shin)
1건
유승엽
1건
이경식
1건
이승민(Lee, Seung Min)
3건
조창환
1건
한규훈(Kyoo-Hoon Han)
1건
한상필
1건
연구자관계도
신일기
'신일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62
32
19.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799
1
0.1%
주제어
Digital Signage Media
1
1
100.0%
advertising strategies
3
2
66.7%
storytellingadvertisement
3
2
66.7%
Creative Strategy
3
1
33.3%
digitalsignageadvertising
5
1
20.0%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
6
1
16.7%
스토리텔링 광고
13
2
15.4%
매체유형
7
1
14.3%
tv advertising
15
2
13.3%
크리에이티브 전략
8
1
12.5%
광고전략
29
3
10.3%
내레이션
20
2
10.0%
Advertising Strategy
14
1
7.1%
advertising effect
28
2
7.1%
광고 매체
15
1
6.7%
tv 광고
58
2
3.4%
narration
89
2
2.2%
Digital Signage
58
1
1.7%
광고효과
183
2
1.1%
디지털 사이니지
105
1
1.0%
계
1,462
3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신일기'
의 발표논문(3)
스토리텔링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신일기
최윤슬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4]
스토리텔링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Choi, Yun-Seul
최윤슬
신일기
Shin, Il-Gi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4]
디지털 사이니지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 매체 유형화와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신일기
유승철
한국광고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