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진균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진균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남궁진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유경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래규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양재장
1건
윤각
1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상봉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2건
전혜상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이진균
'이진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666
12
10.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One Person Media Broadcasti ...
2
1
50.0%
1인 미디어 인터넷 방송
4
1
25.0%
브랜드 관여
4
1
25.0%
Social Viewing
12
1
8.3%
Brand Engagement
13
1
7.7%
사회적시청
26
1
3.8%
use motivation
28
1
3.6%
Brand Attitude
192
1
0.5%
이용동기
284
1
0.4%
브랜드 태도
520
1
0.2%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3,666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진균'
의 발표논문(1)
1인 미디어 인터넷 방송 이용 동기와 사회적 시청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관여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궁진
이진균
한국콘텐츠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