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Hwang, In-Hyeok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Hwang, In-Hyeok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Byun, Jeong-Woo
1건
Kim, Suk-Hyu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4건
고재윤(Ko Jae Youn)
2건
김경희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신애
2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3건
안병욱
4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8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정학
1건
이채현
1건
임지영 ( Ji Young Lim )
1건
전형규
1건
전형규
1건
최인석
1건
최주호
1건
최주호
1건
연구자관계도
Hwang, In-Hyeok
'Hwang, In-Hyeok'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025
10
6.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가치기반수용모델(VAM)
4
1
25.0%
Value-based Adoption Model( ...
5
1
20.0%
온라인여행사(OTA)
5
1
20.0%
ota
30
1
3.3%
Brand Trust
124
1
0.8%
reuse intention
127
1
0.8%
브랜드신뢰
194
1
0.5%
재이용 의도
249
1
0.4%
perceived value
595
1
0.2%
지각된 가치
692
1
0.1%
계
2,025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Hwang, In-Hyeok'
의 발표논문(1)
The effect of the Online Travel Agency(OTA)’s benefit and sacrifice on perceived value : Focused on the implications for OTA and hotel operators
Byun, Jeong-Woo
Kim, Suk-Hyun
Hwang, In-Hyeok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