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Hyung-Soek Ka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Hyung-Soek Kang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Eeseol Jang
1건
Hyungrae Jo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곽선혜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승인
1건
김종훈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송영우
1건
양재장
1건
이경렬
3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지혜
1건
전종우
2건
정희창 ( Jeong Hui-chang )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홍주현(Ju-Hyun Hong)
1건
황진숙
1건
황하성(Ha Sung Hwang)
2건
연구자관계도
Hyung-Soek Kang
'Hyung-Soek K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473
10
9.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사회적 관계 변수
2
1
50.0%
social relationship variables
3
1
33.3%
sns marketing
30
1
3.3%
sns마케팅
53
1
1.9%
e-wom
106
1
0.9%
온라인 구전
111
1
0.9%
purchase intention
366
1
0.3%
Social Media
472
1
0.2%
s-ns
802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3,473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Hyung-Soek Kang'
의 발표논문(1)
The impact of social relationship variables on eWOM and purchase intention in SNS marketing
Eeseol Jang
Hyungrae Jo
Hyung-Soek Kang
한국무역보험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