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지은 ( Lee Jieun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지은 ( Lee Jieun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안윤정 ( Ahn Yunjeo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고재윤(Ko Jae Youn)
3건
곽지혜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손상희
2건
양재장
2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용기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한태점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이지은 ( Lee Jieun )
'이지은 ( Lee Jieu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07
16
24.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erceived monetary sacrifice
2
1
50.0%
recycled products
2
1
50.0%
self-expressive cues
2
1
50.0%
upcycled products
2
1
50.0%
리사이클링 제품
2
1
50.0%
업사이클링 제품
2
1
50.0%
eco-friendly products
3
1
33.3%
자기표현적 단서
3
1
33.3%
지각된 금전적 희생
5
1
20.0%
perceived benefits
13
1
7.7%
자아 해석
32
1
3.1%
selfconstrual
42
1
2.4%
친환경 제품
51
1
2.0%
purchase intentions
60
1
1.7%
지각된 혜택
58
1
1.7%
구매의도
1,528
1
0.1%
계
1,807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지은 ( Lee Jieun )'
의 발표논문(1)
업사이클링 vs. 리사이클링: 친환경 제품유형, 자아해석, 자기표현적 단서가 소비자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윤정 ( Ahn Yunjeong )
이지은 ( Lee Jieun )
한국소비자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