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사이클링 vs. 리사이클링: 친환경 제품유형, 자아해석, 자기표현적 단서가 소비자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업사이클링 vs. 리사이클링: 친환경 제품유형, 자아해석, 자기표현적 단서가 소비자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co-friendly products
  • perceived benefits
  • perceived monetary sacrifice
  • purchase intentions
  • recycled products
  • self-expressive cues
  • selfconstrual
  • upcycled products
  • 구매의도
  • 리사이클링 제품
  • 업사이클링 제품
  • 자기표현적 단서
  • 자아 해석
  • 지각된 금전적 희생
  • 지각된 혜택
  • 친환경 제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0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