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주우진(Chu, Wuji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주우진(Chu, Wuji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이주연(Lee, Juyo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2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정현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손상희
1건
양재장
1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영주
1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1건
정의준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홍필태
1건
연구자관계도
주우진(Chu, Wujin)
'주우진(Chu, Wuj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031
14
39.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ributes - vs. Benefits - ...
1
1
100.0%
Innovation Newness
1
1
100.0%
속성 vs. 편익 소구
1
1
100.0%
신제품 구매 의향
1
1
100.0%
혁신성 새로움
1
1
100.0%
포지셔닝 전략
4
1
25.0%
Positioning Strategy
6
1
16.7%
친숙성
28
1
3.6%
Construal Level Theory
51
1
2.0%
Familiarity
61
1
1.6%
해석 수준 이론
150
1
0.7%
Perceived Risk
282
1
0.4%
지각된 위험
341
1
0.3%
purchase intention
1,103
1
0.1%
계
2,031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주우진(Chu, Wujin)'
의 발표논문(1)
혁신성 새로움이 소비자 구매 의향에 미치는 영향: 친숙성과 지각된 위험의 매개 효과와 속성 대 편익 소구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이주연(Lee, Juyon)
주우진(Chu, Wujin)
한국마케팅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