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현모(Jeon, Hyeon-Mo)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전현모(Jeon, Hyeon-Mo)
발표논문( 13)
공동연구자( 11)
권나경(Kwon, Na-Kyung)
3건
김선희(Kim, Seon-Hee)
3건
)
1건
김선희(Kim, Seon-Hee․
1건
김영국(Kim, Young-Gook)
1건
박정훈(Park, Jun-Hun)
1건
윤금순(Yoon, Keum-Soon)
1건
이석원(Lee, Suk-Won)
1건
임정우(Lim Jung-Woo)
1건
전도현(Jeon, Do-Hyun)
1건
조우형(Cho Woo Hyeo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두영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주이
1건
김지혜
1건
송윤희
1건
심진예
1건
이근민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민
1건
이지혜
1건
이태화
1건
이효정
1건
장문영
1건
조창환
1건
주영주
3건
최윤정
1건
최정화
2건
홍애령
1건
연구자관계도
전현모(Jeon, Hyeon-Mo)
'전현모(Jeon, Hyeon-M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1,610
65
26.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613
12
0.1%
주제어
Accommodation App
1
1
100.0%
Bakery Shop
1
1
100.0%
Craving Attitude
1
1
100.0%
Functional Motive
1
1
100.0%
Hedonic Motive
1
1
100.0%
Hotel Booking App
1
1
100.0%
Hotel Booking Site
2
2
100.0%
Luxury Chocolate
1
1
100.0%
Model of Value-Based Adopti ...
1
1
100.0%
초콜릿 박람회
1
1
100.0%
Chocolate Exposition
2
1
50.0%
Consumption Motive
2
1
50.0%
Management Type
2
1
50.0%
firmattitude
2
1
50.0%
foodchoicemotive
2
1
50.0%
Model of Goal-Directed Beha ...
4
1
25.0%
foodservicefirm
5
1
20.0%
베이커리전문점
6
1
16.7%
경영형태
8
1
12.5%
wish
11
1
9.1%
Brand Evidence
12
1
8.3%
product trust
12
1
8.3%
corporate philanthropy
17
1
5.9%
person environment fit
19
1
5.3%
chocolate
22
1
4.5%
브랜드증거
27
1
3.7%
Innovative Work Behavior
32
1
3.1%
sadness
34
1
2.9%
personal innovativeness
37
1
2.7%
innovativeness
173
2
1.2%
Brand Trust
131
1
0.8%
utaut
274
2
0.7%
브랜드신뢰
207
1
0.5%
Brand Loyalty
236
1
0.4%
job engagement
262
1
0.4%
Behavioral Intention
355
1
0.3%
authenticity
331
1
0.3%
religion
385
1
0.3%
체험
296
1
0.3%
Experience
565
1
0.2%
perceived value
626
1
0.2%
repurchase intention
401
1
0.2%
revisit intention
423
1
0.2%
브랜드 충성도
438
1
0.2%
재방문 의도
634
1
0.2%
purchase intention
1,103
1
0.1%
satisfaction
3,295
2
0.1%
만족
832
1
0.1%
지각된 가치
763
1
0.1%
계
21,610
6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전현모(Jeon, Hyeon-Mo)'
의 발표논문(13)
외식기업의 사회공헌활동 진정성이 소비자 인식과 기업태도 및 제품신뢰에 미치는 영향
박정훈(Park, Jun-Hun)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체육철학회(구 한국스포츠무용철학회)
[2015]
온라인 호텔예약사이트에 관한 소비자의 이용의도
권나경(Kwon, Na-Kyung)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
[2016]
온라인 호텔예약사이트에 관한 소비자의 이용의도: 통합기술수용모형과 혁신성을 중심으로
권나경(Kwon, Na-Kyung)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
[2016]
호텔종사원의 개인-환경적합성과 직무열의가 혁신적 업무행동에 미치는 영향
권나경(Kwon, Na-Kyung)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
[2017]
배달앱 서비스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이용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쿠폰의식의 조절효과
임정우(Lim Jung-Woo)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
[2017]
호텔 부서장의 임파워링 리더십이 종사원의 내재적 동기와 조직몰입,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
[2017]
외식기업 조리사의 직무특성이 창의성과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현모(Jeon, Hyeon-Mo)
조우형(Cho Woo Hyeong)
한국외식경영학회
[2017]
목표지향행동모델을 적용한 숙박앱 서비스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윤금순(Yoon, Keum-Soon)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
[2018]
초콜릿 소비동기가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쾌락과 효용적 동기 중심으로
)
전현모(Jeon, Hyeon-Mo)
김선희(Kim, Seon-Hee&#8228
한국외식경영학회
[2018]
고급 초콜릿 구매의도에 관한 소비자 행동 : 성별의 조절효과
김선희(Kim, Seon-Hee)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
[2018]
호텔 예약앱 서비스 수용의도의 영향요인 : 가치기반수용모델 적용
김영국(Kim, Young-Gook)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
[2018]
베이커리 전문점의 브랜드 신뢰와 충성도에 관한 브랜드 증거의 결정요인
김선희(Kim, Seon-Hee)
전현모(Jeon, Hyeon-Mo)
이석원(Lee, Suk-Won)
한국외식경영학회
[2020]
초콜릿 박람회 체험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살롱 뒤 쇼콜라를 중심으로
김선희(Kim, Seon-Hee)
전현모(Jeon, Hyeon-Mo)
전도현(Jeon, Do-Hyun)
한국외식경영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