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모(Jeon, Hyeon-Mo)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외식기업의 사회공헌활동 진정성이 소비자 인식과 기업태도 및 제품신뢰에 미치는 영향
박정훈(Park, Jun-Hun)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체육철학회(구 한국스포츠무용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호텔예약사이트에 관한 소비자의 이용의도
권나경(Kwon, Na-Kyung)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호텔예약사이트에 관한 소비자의 이용의도: 통합기술수용모형과 혁신성을 중심으로
권나경(Kwon, Na-Kyung)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종사원의 개인-환경적합성과 직무열의가 혁신적 업무행동에 미치는 영향
권나경(Kwon, Na-Kyung)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배달앱 서비스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이용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쿠폰의식의 조절효과
임정우(Lim Jung-Woo)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 부서장의 임파워링 리더십이 종사원의 내재적 동기와 조직몰입,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외식기업 조리사의 직무특성이 창의성과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현모(Jeon, Hyeon-Mo) 조우형(Cho Woo Hyeong) 한국외식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목표지향행동모델을 적용한 숙박앱 서비스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윤금순(Yoon, Keum-Soon)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콜릿 소비동기가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쾌락과 효용적 동기 중심으로
) 전현모(Jeon, Hyeon-Mo) 김선희(Kim, Seon-Hee&#8228 한국외식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급 초콜릿 구매의도에 관한 소비자 행동 : 성별의 조절효과
김선희(Kim, Seon-Hee)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 예약앱 서비스 수용의도의 영향요인 : 가치기반수용모델 적용
김영국(Kim, Young-Gook)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베이커리 전문점의 브랜드 신뢰와 충성도에 관한 브랜드 증거의 결정요인
김선희(Kim, Seon-Hee) 전현모(Jeon, Hyeon-Mo) 이석원(Lee, Suk-Won) 한국외식경영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콜릿 박람회 체험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살롱 뒤 쇼콜라를 중심으로
김선희(Kim, Seon-Hee) 전현모(Jeon, Hyeon-Mo) 전도현(Jeon, Do-Hyun) 한국외식경영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