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식기업의 사회공헌활동 진정성이 소비자 인식과 기업태도 및 제품신뢰에 미치는 영향
-
박정훈(Park, Jun-Hun)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체육철학회(구 한국스포츠무용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호텔예약사이트에 관한 소비자의 이용의도
-
권나경(Kwon, Na-Kyung)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호텔예약사이트에 관한 소비자의 이용의도: 통합기술수용모형과 혁신성을 중심으로
-
권나경(Kwon, Na-Kyung)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종사원의 개인-환경적합성과 직무열의가 혁신적 업무행동에 미치는 영향
-
권나경(Kwon, Na-Kyung)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배달앱 서비스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이용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쿠폰의식의 조절효과
-
임정우(Lim Jung-Woo)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 부서장의 임파워링 리더십이 종사원의 내재적 동기와 조직몰입,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 조리사의 직무특성이 창의성과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현모(Jeon, Hyeon-Mo)
조우형(Cho Woo Hyeong)
한국외식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목표지향행동모델을 적용한 숙박앱 서비스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윤금순(Yoon, Keum-Soon)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콜릿 소비동기가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쾌락과 효용적 동기 중심으로
-
)
전현모(Jeon, Hyeon-Mo)
김선희(Kim, Seon-Hee․
한국외식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급 초콜릿 구매의도에 관한 소비자 행동 : 성별의 조절효과
-
김선희(Kim, Seon-Hee)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 예약앱 서비스 수용의도의 영향요인 : 가치기반수용모델 적용
-
김영국(Kim, Young-Gook)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베이커리 전문점의 브랜드 신뢰와 충성도에 관한 브랜드 증거의 결정요인
-
김선희(Kim, Seon-Hee)
전현모(Jeon, Hyeon-Mo)
이석원(Lee, Suk-Won)
한국외식경영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콜릿 박람회 체험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살롱 뒤 쇼콜라를 중심으로
-
김선희(Kim, Seon-Hee)
전현모(Jeon, Hyeon-Mo)
전도현(Jeon, Do-Hyun)
한국외식경영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