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형준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형준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3)
김지애
1건
김현경
1건
인샤오롱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0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3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3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양재장
1건
윤득형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10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2건
전형규
1건
전형규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최인석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김형준
'김형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976
17
48.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entralityofvisualproductaest ...
1
1
100.0%
product-art fitness
1
1
100.0%
소비자 심미적 성향(cvpa)
1
1
100.0%
아트 인퓨전 효과
1
1
100.0%
아트 친숙도
1
1
100.0%
아트-제품 적합도
1
1
100.0%
Functional Theory of Attitu ...
2
1
50.0%
art infusion effect
2
1
50.0%
art familiarity
3
1
33.3%
globalluxurybrand
3
1
33.3%
consumer ethnocentrism
36
1
2.8%
Millennials
56
1
1.8%
perceived value
595
1
0.2%
purchase intention
1,053
2
0.2%
구매의도
1,528
1
0.1%
지각된 가치
692
1
0.1%
계
3,976
1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형준'
의 발표논문(3)
아트 친숙성과 아트-제품 적합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심미적 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지애
김형준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5]
“아트 콜라보레이션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시각제품에 대한 심미적 성향(CVPA)의 조절역할,”
김현경
김형준
한국상품학회
[2014]
중국 밀레니얼 세대 명품 브랜드 소비동기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형준
인샤오롱
부산대학교 중국연구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