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양위주 ( Yhang Wiijoo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양위주 ( Yhang Wiijoo )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4)
김명희(Kim, Myeonghui)
2건
배상욱(Bae, Sang-Wook)
2건
( Antonova Inna )
1건
Inna Antonova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6건
김두영
1건
김명애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윤영
1건
김주이
1건
송윤희
1건
심진예
1건
염영희
1건
이근민
1건
이수범(Soo-Bum Lee)
7건
이수정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정민
1건
이지혜
1건
이태화
1건
장문영
1건
정한호
3건
최윤정
1건
연구자관계도
양위주 ( Yhang Wiijoo )
' 양위주 ( Yhang Wiijo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886
37
22.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288
1
0.0%
주제어
Coffee Shop with Roof Top
2
2
100.0%
alternative Attractiveness
2
2
100.0%
루프탑카페
2
2
100.0%
의료기관 서비스품질
3
2
66.7%
Medical service quality
8
2
25.0%
대안매력도
30
2
6.7%
Intention to Revisit
32
2
6.3%
Medical tourism
41
2
4.9%
의료관광
214
2
0.9%
고객만족
1,378
4
0.3%
재방문 의도
634
2
0.3%
충성도
683
2
0.3%
Customer Satisfaction
979
2
0.2%
Service Quality
939
2
0.2%
loyalty
863
2
0.2%
satisfaction
3,295
2
0.1%
서비스 품질
1,493
2
0.1%
계
23,886
3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 양위주 ( Yhang Wiijoo )'
의 발표논문(4)
의료기관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양위주 ( Yhang Wiijoo )
배상욱(Bae, Sang-Wook)
Inna Antonova
대한관광경영학회
[2017]
의료기관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러시아 및 중앙아시아 국가의 의료관광객을 중심으로
양위주 ( Yhang Wiijoo )
배상욱(Bae, Sang-Wook)
( Antonova Inna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7]
루프탑카페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위주 ( Yhang Wiijoo )
김명희(Kim, Myeonghui)
대한관광경영학회
[2020]
루프탑카페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위주 ( Yhang Wiijoo )
김명희(Kim, Myeonghui)
대한관광경영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