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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관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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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위주 ( Yhang Wiijoo )
배상욱(Bae, Sang-Wook)
Inna Antonova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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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관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러시아 및 중앙아시아 국가의 의료관광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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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위주 ( Yhang Wiijoo )
배상욱(Bae, Sang-Wook)
( Antonova Inna )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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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프탑카페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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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위주 ( Yhang Wiijoo )
김명희(Kim, Myeonghui)
대한관광경영학회[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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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프탑카페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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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위주 ( Yhang Wiijoo )
김명희(Kim, Myeonghui)
대한관광경영학회[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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