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구전의 메시지 특성이 화장품 소비자의 행위적·인지적·감정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윤(Yun Kim)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윤(Yun Kim)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윤(Yun Kim)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안현이(Hyun-Yi A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3건
김오성
1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손상희
2건
양재장
1건
윤각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용기
1건
이채현
1건
장용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7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윤(Yun Kim)
'김윤(Yun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526
22
2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2
0.0%
주제어
beauty products
2
2
100.0%
online word of mouth informat ...
1
1
100.0%
emotional attitude
2
1
50.0%
행위적 태도
3
1
33.3%
SNS characteristic
5
1
20.0%
감정적 태도
5
1
20.0%
온라인 구전정보
5
1
20.0%
behavior-attitude
6
1
16.7%
cognitive attitude
7
1
14.3%
뷰티제품
12
1
8.3%
인지적 태도
13
1
7.7%
consumer attitude
22
1
4.5%
purchasing intention
23
1
4.3%
sns특성
36
1
2.8%
word-of-mouth
85
1
1.2%
소비자 태도
170
1
0.6%
구전 의도
271
1
0.4%
화장품
286
1
0.3%
구매의도
1,528
1
0.1%
계
15,526
2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윤(Yun Kim)'
의 발표논문(2)
온라인 구전의 메시지 특성이 화장품 소비자의 행위적·인지적·감정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윤(Yun Kim)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2018]
SNS 특성과 뷰티제품 소비행동 간의 관계
김윤(Yun Kim)
안현이(Hyun-Yi An)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