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국가와 브랜드 이미지의 상호 인과관계의 대안적 모델 검증
'김경애(Kim Kyung A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850 |
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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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제학
|
7,911
|
1
|
|
주제어 |
country-of-origin effect
|
4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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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ntry image
|
6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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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lo effect
|
8
|
1
|
|
대리이론
|
12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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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산지 효과
|
21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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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ribution theory
|
22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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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광 효과
|
29
|
1
|
|
agency theory
|
48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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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인 이론
|
54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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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image
|
262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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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loyalty
|
229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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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이미지
|
293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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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이미지
|
544
|
1
|
|
브랜드 충성도
|
407
|
1
|
|
계 |
|
9,850 |
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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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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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경애(Kim Kyung Ae)'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