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할인제시 방식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미용 산업을 중심으로-
'허정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533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가격 할인 제시 유형
|
1
|
1
|
|
price discount type
|
3
|
1
|
|
discount
|
18
|
1
|
|
Purchase Intentions
|
21
|
1
|
|
beauty service
|
22
|
1
|
|
미용 서비스
|
26
|
1
|
|
가격할인
|
62
|
1
|
|
Brand Image
|
308
|
1
|
|
브랜드 이미지
|
544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계 |
|
2,533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